“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집에 안마의자 하나씩 들이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퇴근 후 피로가 쌓였을 때 ,육아로 지친 몸, 나이 들어 여기저기 통증이 없는 곳이 없는데 안마 의자 큰 것을 집에 들이자니 인테리어를 해칠 뿐 아니라 공간까지 크게 차지해 집에 안마의자 들이기를 망설이셨던 분들에게 인테리어 효과까지 톡톡히 있는 안마의자를 알아보겠습니다. 외관상 안마의자다! 라는 것이 아닌 그냥 이쁜 의자로 보이는 미니 안마 의자들을 비교 분석 해보았습니다.
세 가지 제품군을 자세히 비교해 보겠습니다. 일단 디자인들은 전부 이쁘게 나왔네요.
누하스는 가성비가 있어 저렴한 가격대로 안마의자를 찾는다면 누하스로 살 것이고,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는 디자인도 괜찮고 자동 체형분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가격을 좀 더 주고 살 수 있다면 코웨이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렇지만 아무래도 세라젬만의 특허기술이 들어가고 풋스툴이 따로 필요하지 않고 종아리까지 온열이 되는 미니 안마의자로는 세라젬 파우제 M6가 가장 좋아보입니다.
요즘 안마의자들 기술들이 좋아 척추 마사지는 웬만큼은 다 괜찮다고 하니, 우리집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의자를 선택하여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손목 통증은 현대인들에게 매우 흔한 증상입니다. 특히 컴퓨터 작업, 스마트폰 사용, 스포츠 활동, 무리한 손목…
많은 사람들이 허리디스크가 있습니다. 허리디스크는 평상시 운동을 하면 악화되지 않는 등의 현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This website uses cookies.